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르바디쉐이프 후기 복부 관리기 효과 르바디페이스에 반하다!

르바디쉐이프 후기 복부 관리기 효과에 반하다!!!

저 정말로 작년부터 르바디페이스 구매한 뒤에 

완전 애용하고 있었는데 그떄 홈쇼핑에서 조x정 모델로 해서 나왔었거든요.

거기서 모델이 얼굴 막 리프팅 되는거 영상으로 나와서 완전깜놀했는데.

사실은 르바디쉐이프도 완전 눈여겨 보고있었는데 요렇게 뿅!


주말에 방송으로 또 떳더라구요?

운동이랑 탄력관리 같이 하는걸로 진짜 효과가 어마무시 하던데요

작년에 엄청 비쌌었는데 이번에 구성 너무 빵빵한거 아니었나?

제가 오늘은 후기 위주로 써보려고요. 



벨트랑 젤3개랑 시즌3 르바디쉐이프 본품이요.

이게 진짜 복부 관리기로는 최고인듯.



이거 사용영상이요. 미라클사우나크림 후기도 대박인데

고거랑 묶어서 사용해요. 진짜 미친듯.

팔에 저리 보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음



친구한테 소개시키는 중인데 넘나 좋아서ㅎㅎ

나무슨 쇼호스트 된듯ㅋㅋ 쇼호스트랑 연예인들도 엄청 좋아하던데요.



솔직히 작년에는 가격부담 좀 됐었는데. 20만원 후반대 나와서

저도 얼릉 겟. 근데 공구로 완전 이득인 구성을 만들었음ㅋㅋ

홈쇼핑가 보다 더 낮은데 본사에서 배송함.

그리고 선물도 따로 또 드리고요!


더드리는 더드림샵

https://www.thedreamshop.kr/product/untitled-38



짜잔!! 포장이 완전히 고급지다~!

르바디쉐이프 본품 + 젤 3개 + 전용벨트

저거 다 따로살래도 돈인데. 파격구성이 아닐까 싶음

그보다 복부 관리기로 쓰려고 보니 

마사지가 너무나 잘돼서 신기했음.ㅎㅎㅎㅎㅎ



저의 남동생입니다. 어깨근육 뭉친근육 푸는데 어쩜 

병원에서 관리 받는거 같다니? 완전 신기해함.

나 여행갈떄도 챙겨놓고, 울엄마도 좋아하시고요!



저위에 완전 인기많은 미라클사우나크림!!

어제 방송보니까 실제로 샵에서 관리용으로 쓰고있다고함.

요즘 병원에서도 고주파도 많이 쓰던데 고주파랑 중주파랑 두가지 모드

다 쓸수있어서 좋음. 미라클사우나크림은 이제 거의 다 써가는데

어쩜어쩜 르바디랑 같이 쓰니까 좋다는 후기가 많은지.

심지어 제 남자사람친구 마져도 반해버렸다니깐요!



강도도 6단계로 엄청 다양한데 피부 안쪽 피하층까지의 근육을

자극해주는거라서 복부 관리기 찾던 나에게 아주 희망적!

그리고 근육 뭉친곳에 대주면 또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어요 ㅎ



이번에 르바디페이스도 같이 진행하는데 

주사기앰플에 너무나 관심도가ㅋㅋ



페이스용도 2가지 모드 사용하는거라서

하나는 흡수모드, 하나는 리프팅 모드로 사용해요

요즘에 너무 고민이었는데 나의 관리는 요렇게 해결!!

앰플을 얼굴에 먹인다고 표현하는 중ㅎㅎ

요거도 공구가라서 엄청 착하게 잘나왔음

https://www.thedreamshop.kr/product/untitled-41


오늘도 이렇게 효과랑 후기 리뷰 끝!!

르바디쉐이프에 완전 반한 저!!!!!!

르바디페이스도 굿굿 너무좋아서 추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