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기

틴트같은 마루빌츠 립밤 디올어딕트립글로우 저렴이버전

틴트느낌의 립밤 마루빌츠 제품입니다.

디올사의 어딕트 립글로우와 상당히

비슷해서 사용해보고 많이 놀랬네요.


마루빌츠립글로우


마루빌츠 네추럴 글로우 립밤 3g

 MALU WILZ NATURAL GLOW LIP BALM 


요즘같이 건조할때 입술보호를 위해

딱인 제품. 정가는 2만2천원이나 현재

쇼설에서 엄청난 할인으로 구입해왔습니다.


마루빌츠립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의 저렴이

버전으로 불릴만큼 흡사한데요

체온에 따라서 입술에 발색이 나타나는

제품으로 틴트 효과까지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붉은빛이라 자주

애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마루빌츠


케이스가 상당히 고급스러워

뜯자마자 맘에 딱 들어버린...

만나는 친구들도 궁금해 합니다.


틴트추천


함유되어있는 여러 오일 성분은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하며 케어해 줍니다.

살구씨오일, 파마자오일, 

해바라기오일 등이 함유되어

정말 촉촉한데 발색효과까지 더해져

너무 편리한 멀티형 제품입니다.


립밤추천


손에 발색해 보았습니다.

끈적임이 없어서 좋습니다.

개봉후에는 18개월이내에 사용


립밤추천


입술에 발색해봄.


립밤추천


덧바를수록 더 붉어집니다.

bb단계바로 후에

마루빌츠 제품을 바르게 되면

더 연한색상으로 표현도 가능합니다.


틴트기능과 립밤기능으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쓰셨던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 같네요!


방문자수가 엄청늘어나서 놀랐는데

다음 메인 화장품 리뷰에 떳네요~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은 화장품리뷰 보여드리려고 해요!


저의 다른글도 구경하세요!!


공감 꾹!^^